본문 바로가기

♡♬ 휴계실 ♬♡/정보마당

산업일보뉴스 포천시는 포천용정일반산업단지내 조성되는 지원시설용지(근린생활시설 및 주차장용지)를 개발하기 위한 협약식

 

 용정일반산업단지 분양 순조 명품단지 조성

 

 

 


[산업일보 홍보영 기자]

 

포천시는 포천용정일반산업단지내 조성되는 지원시설용지(근린생활시설 및 주차장용지)를 개발하기 위한 협약식(MOU)을 (주)수도홀딩스와 체결했다.

 

협약식의 주요 내용은 지원시설용지 약 22,118㎡의 개발 및 시행에 대한 상호 협력이다.


시에따르면 이번 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행정적으로 적극 지원하고 포천에코개발(주)는 관련 토지를 관련법에 따라 (주)수도홀딩스에 공급하고 (주)수도홀딩스는 해당용지 개발에 필요한 최적의 사업계획을 수립해 개발을 하게 된다.

 

현재 공정률 60%로 조성 중인 용정일반산업단지는 포천시 군내면 용정리 일원 약 948,995㎡에 총 2,750억원을 투자해 개발하고 있으며 산업단지 내의 근로자를 위한 공공임대주택인 행복주택 342세대를 함께 개발하고 있다.

 

올 연말에 준공을 목표로 추진 중이며 개발이 완료되면 경기 북부의 주거·산업·문화가 어우러진 명품 산업단지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포천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용정일반산업단지의 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지역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담당할 수 있도록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홍보영 기자 papersong@kidd.co.kr
Copyright ⓒ 산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산업일보 로고를 클릭 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