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아라/사이버전시회

온라인전시회,부산국제기계대전,워터젯커팅시스템 전문 티오피에스

CENTER>

 

 

[2013 온라인전시회,부산국제기계대전 현장스케치] ㈜티오피에스,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약속하는 기업

 

 

'2013 부산국제기계대전(BUTECH 2013)’ 참가 기업 중 티오피에스(대표 여명헌, www.tops21.com)가 뛰어난 워터젯 커팅 시스템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워터젯이란 고압펌프를 사용해 보통의 물을 초고압(200~400MPa 이상)으로 압축한 후 사파이어나 다이아몬드 소재 등의 노즐을 통해 음속의 2~3배 속도로 소재표면에 분사시켜 가공하는 기술이다. 다수의 재질과 형상의 절단 및 친환경 절단 공정이 가능한 워터젯 커팅은 다양한 산업분야에 적용된다.

국내 워터젯 시장의 80% 이상을 점유하고 있는 선두기업인 티오피에스에서 자제 개발한 SUPERJET은 EXPERT 시리즈, SMART 시리즈, POWER 시리즈, CANTILEVER 시리즈로 나뉜다.

EXPERT 시리즈는 고객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장비로 다양한 테이블 크기 및 구성이 장점이다. 특수 고객층의 요구로 개발된 SMART 시리즈는 정밀부품 및 전자부품 등 정밀한 절단 작업을 요구하는 생산 현장의 절단 가공 양산 장비로 사용된다.

 

 

POWER 시리즈는 대량 생산 및 대형 모재 절단을 위해 개발된 고성능 워터젯 시스템이며 CANTILEVER 시리즈는 워터젯 절단의 적용 확대를 위해 개발된 저가형 장비로 뛰어난 경제성이 특징인 제품이다.

티오피에스 관계자는 “티오피에스는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약속한다는 의미(Top Of Professional Service)를 함축시켜 회사 이름으로 사용하고 있다”며 “구성원 모두가 이를 달성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젊은 조직이다”라고 말했다.

 

☞ 2013 부산국제기계대전 특집페이지 바로가기!


☞ 티오피에스 정보페이지 바로가기!

 

 

박지우 기자 churro@daar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