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아라/사이버전시회

온라인전시회,부산국제기계대전,무선원격조정기전문 제이코를 소개합니다

 

 

[2013 온라인전시회,부산국제기계대전 현장스케치] 제이코, ‘무선원격조정기 전문기업으로 거듭날 터’

 

 

이번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2013 부산국제공작기계대전(BUTECH 2013)'에 참가한 산업용 무선원격조정기 전문기업 제이코(대표 변도우, www.remohand.co.kr)는 많은 참관객과 고객사에게 자사의 신제품과 최신 기술을 선보이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제이코는 차별화된 기능과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에 적합한 기기를 생산하는 호이스트 크레인, 무선리모콘 등 리모핸드의 전문기업이다. 또한 제이코의 리모핸드는 컴퓨터로 관리 및 기능 설정이 가능해 타사 제품과 비교할 수 없는 첨단 기술을 뽐내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 소개된 F25 시리즈는 자가진단 기능, 충격 방지, 방수 및 방진·내열·내화학성 구조로 설계돼 있어 안정적으로 작동하면서도 편리한 기능으로 대폭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또 주파수 간선 보정 기능이 내장돼 있어 정확한 작업처리와 기기의 관리가 용이하다. 뿐만 아니라 원거리 송수신이 가능한 것이 장점. 이같은 제품의 장점을 바탕으로 제이코의 부스에 방문한 많은 참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제이코는 "철저한 서비스 정신으로 오로지 산업용 원격제어 무선조정기 분야에 외길을 걸어온 만큼 최고의 품질과 기술력으로 무장한 제품들을 선보이겠다"라며 "향후 더욱 진화된 전문기업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 2013 부산국제기계대전 특집페이지 바로가기!


☞ 제이코 정보페이지 바로가기!

 

 

강정수 기자 rws81@daar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