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아라/산업일보

[산업일보4월11일뉴스]페이팔, 딥러닝 도입으로 결제 사기 대응

안녕하세요

 

산업기계장비 신품 중고기계 및 유휴장비 매매전문 블로그 기계장비 백화점 입니다

 

오늘은 산업일보에서 제공하는 산업일보 뉴스를 공유합니다

 

 

기존보다 강화된 MIT400/2 시리즈,절연저항계 및 연속성 회로 시험기출시,[기계학습④] 페이팔, 딥러닝

 

도입으로 결제 사기 대응기계학습 국외 기업 사례,세계 정보기술 중국 심천에 모인다,CITE 2016 4월8일부터

 

사흘간 개최앤시스 최신 수송 예측 소프트웨어 개발,혁신적인 속도와 탁월한 비용절감 효과 제공

 

(이상 산업일보제공)

 

 

 

 

 기존보다 강화된 MIT400/2 시리즈

 

매거 사는 기존보다 강화된 MIT400/2 시리즈 절연저항계 및 연속성 회로 시험기를 출시했으며 CAT IV 600 V 속도를 갖춘 이 제품은 조절기능과 1V 단계에서 10V에서 1000V까지 아우르는 전압을 갖추고 있어 더 타이트하게 통제할 수 있는 기능으로 특정 표준 및 규제기관 권한에 적합하게 설계됐다.

매거 사에서 최근 보도된 보도자료에 따르면 MIT400/2 시리즈는 전자 설치, 선로시험, 모터시험 등에 이상적인 제품으로 자동차, ESD, 패널 빌딩, 항공전자, 정비 어플리케이션 등에 널리 보급됐으며 고전압 환경에서 시험할 때 사용자 안전성에도 크게 고려했다고 설명했다.

 

 

 

 

 [기계학습④] 페이팔, 딥러닝 도입으로 결제 사기 대응

 

딥러닝 기술은 머신러닝(Machine Learning) 혹은 인공지능(Artificial Intelligence)에 대한 또 다른 접근법 중 하나며, 구글, 페이스북, 마이크로소프트, 바이두 등이 수년간 연구해 온 분야다.

사람의 뇌가 정보를 처리하는 방식과 유사한 인공 신경세포 네트워크 알고리즘을 사용하며, 이 알고리즘은 뇌에서 영감을 얻어 유사한 분석 시스템을 마련하는 것으로 뇌 자체를 모델링하는 것과는 차이를 보인다.

딥러닝을 구성하는 인공 신경세포 네트워크는 이를 구현한 시스템이 얻은 데이터의 패턴이나 특징을 이해하는 데 뛰어나며, 컴퓨터 비전, 음성 인식, 텍스트 분석, 비디오 게임 등의 발달이 모두 여기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세계 정보기술 중국 심천에 모인다

 

세계 정보통신기술의 흐름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전시회가 중국 심천에서 4월 8일부터 개최된다.

통산 네번째로 개최되는 심천 정보기술 박람회 2016(이하 CITE 2016)는 4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선전 컨벤션 전시센터에서 개최된다. 총 1천700개의 업체가 참관하는 이 전시회는 차세대 정보기술 개발 및 사업을 주제로 전자 정보 관련 모든 산업 분야를 망라하는 박람회다.

이번 전시회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제품은 미국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두고 있는 신재생 에너지자동차 전문기업인 패러데이퓨처(Faraday Future)사에서 발표하는 새로운 콘셉트 전기자동차다.

 

 

 

 

 앤시스 최신 수송 예측 소프트웨어 개발

 

앤시스(ANSYS)는 지난 4월 5일 보도자료를 통해 혁신적인 속도와 탁월한 비용절감 효과를 제공하는 최신 소프트웨어 Savant와 ANSYS EMIT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Savant와 ANSYS EMIT은 안테나 성능 및 무선주파수(RF) 환경 등을 빠르게 시뮬레이션 할 수 있으며 웨어러블, 모바일 기기부터 자율주행 자동차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제품에 적용할 수 있다.

Savant와 EMIT는 무선 시스템과 다른 전자기기의 개입으로부터 방어할 수 있는 플랫폼을 포함한 고성능 컴퓨팅과 완벽하고 포괄적인 시뮬레이션을 제공한다.

Savant는 HFSS 통합 기능을 가지고 있어 대규모 플랫폼의 안테나 성능 예상 및 분석을 도와준다. 선박, 자동차, 항공기 등의 안테나에 높은 신뢰도의 접근 경로를 제공한다.

 

산업일보 에서 제공하는 관련 최신글 을 공유합니다

 

해당질문내용을 클릭 하시면 관련 기사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번호 질 문 작성자
62066 일렉트로비트, 무인버스 최초 상용화 하상범 기자
62065 [TECH] 초대형 선박 전력수요 충족 강정수 기자
62064 미래 특허분쟁 대응전략 시나리오(사물인터넷) 홍보영 기자
62063 한국 에너지 정책, 어디로 가나 김진성 기자
62062 중국 청해시, 스마트제조 원조로 우뚝 선다 이겨라 기자
62061 시놉시스, 국제표준에 맞는 IP 라인 확대 김우겸 기자
62060 기존보다 강화된 MIT400/2 시리즈 김우겸 기자
62059 앤시스, 최신 수송 예측 소프트웨어 개발 하상범 기자
62058 지멘스, 싱크플리시티와 스마트스토리지 프로젝트 추진 하상범 기자
62057 [TECH] 밀링 공정 중 가장 기본적 요소 '기계 공구' 강정수 기자


산업관련 다른정보를 더 보시려면 하단에 산업일보  로고를  클릭 하시면 보다 더 다양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