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휴계실 ♬♡/정보마당

한국몰렉스, 최상의 효율과 내구성을 지닌 팔라듐 니켈 CAT 5e 모듈러 잭 출시

 

 

전자 커넥터 분야의 세계적 기업인 한국몰렉스(대표: 이재훈, www.molex.co.kr)가 가정용 및 산업용 통신기기에 적용되는 CAT 5e 모듈러 잭을 출시했다.

이 모듈은 전체가 금으로 도금된 타 제품보다 낮은 비용으로 최상의 성능을 낼 수 있는 팔라듐 니켈로 도금되었으며 IEC 60603-7 PL2 규정에 따른 고속 응용 분야용 카테고리 5e 표준을 초과한다.

이 제품은 텔레콤, 데이터, 네트워킹, 가정용 엔터테인먼트 등 광범위한 기가비트 이더넷 어플리케이션의 고속 성능 조건을 지원한다. 일반 가전 제품에 적용되는 스루홀 장착 방식의 직각 및 수직형 CAT 5e 모듈러 잭 제품군은 전체 금(Au) 또는 금(Au) 플래시를 한 팔라듐 니켈 (PdNi)을 포함한 도금 옵션으로 이루어졌다. 팔라듐 니켈은 최상급의 내마모성, 연성 및 열 안정성을 제공하는 기술적인 진보가 입증된 도금 재료로써 그 내구성이 탁월한 특징을 지닌다.

PdNi + Au 플래쉬 도금 모듈러 잭은 IEC60603-7 PL 2에서 요구하는 새로운 내구성 요건 시험을 성공적으로 통과하여 금으로만 도금된 모듈러 잭이 750 주기만을 달성한 데 비해 2,500 주기의 우수한 성능을 제공한다.

몰렉스는 팔라듐 니켈의 낮은 원재료 비용 덕택에 전체가 금으로 도금된 제품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최상급의 모듈러 잭을 제공한다

 

더 많은 정보를 보시려면 다아라기계장터 를 클릭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