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아라/기계장터

다아라,산업다아라,B2B산업다아라,정유년 새해복많이받으세요

 

근하신년

 

오늘은 B2B사이트 선두주자 산업마케팅 에서 정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산업마케팅 역사


산업인 모두가 꿈꾸는 세상.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으로 고객과 함께 만들어 나갑니다.

 

 


다아라기계장터, 산업일보, 산업부동산, 온라인전시회, 다아라매거진


을 통해 온라인산업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산업마케팅의 삿갓맨의 변천사 입니다

 

 

산업마케팅,산업다아라 대표님 산업전시회 에서 만나뵙던 그 삿갓맨입니다

 

지금부터 10년전의 전시장 에서의 삿갓맨 퍼포먼스 그러나 지금부터 10년 ......."

 

우리모두 기대합니다

 

[신년사(新年辭)] 산업다아라의 ‘정직함’


참모습 찾아가는 정유년(丁酉年) 한 해 만들터

 

[제공 - 산업일보]


지록위마(指鹿爲馬), ‘사슴을 가리켜 말이라고 한다’에서 나온 사자성어처럼 2016년 병신년 (丙申年) 동안 유난히 큰 사건사고가 많았고 이러한 사고의 이면에는 거짓이 진실인 것처럼 포장돼 적지 않은 충격을 안긴 해였습니다.

 

진짜 모습을 찾아보기 힘든 사회 속에서 산업다아라는 ‘정직해야 한다’는 시대적 사명감을 실천했습니다.

 

2017년 정유년(丁酉年)에는 산업다아라가 27세가 됩니다. 청년기를 벗어나, 20세 성인을 맞는가 싶더니 자신의 지표와 가치관을 펼칠 시기를 맞았습니다.

 

물일곱에 써나갈 뉴스토리에 앞서 지난 한 해는 산업다아라가 백년대계(百年大計)를 준비한 해였습니다.

 

행여 나태해질까 봐 스스로 채찍을 가하며 새로운 틀을 하나하나 완성시켰고, 어느 한 곳에 국한하지 않은 채 다양한 지역과 협단체, 기업들과 동반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왔습니다.


 

 

산업일보제공 관련기사 보기       http://kidd.co.kr/news/189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