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제품/포장,금형관련기계

[2013 한국기계전 현장스케치] 기어 호브커터 전문기업, 디티알㈜온라인전시회

[2013 한국기계전 현장스케치] 기어 호브커터 전문기업, 디티알㈜ [온라인전시회]

 

 

 

디티알㈜(대표 전용배)은 자동차용 트랜스 미션기어 및 각종 산업용 기계류에 필수적으로 장착되는 기계 요소인 기어를 절삭 가공하는 기어 호브커터를 제조 및 판매하는 우수 전문업체이다.

1976년 3월 설립이래 현재까지 오로지 기어 호브커터만을 생산, 공급해왔으며,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이 분야의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최고의 품질을 확보하도록 노력해왔다.

현재 미국, 유럽 및 일본 등 자동차 공업이 발달한 선진 국가는 물론 대만 중국 등 기타 신흥공업국에도 수출중이며, 국내 시장에서는 이미 80% 이상의 높은 점유율을 보유했다.

 

 

디티알㈜은 1976년 창립과 1996년 기술연구소가 설립되면서 자동차용 기어 산업류 기어치절용 공구를 개발, 국내 기술력으로 개발함으로써 국내 기어관련산업의 발전을 주도해왔으며, 현재도 내부 핵심 역량 강화를 통해 신제품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디티알㈜의 주요 생산품목은 HOB, MASTERS GEAR, PINION CUTTER, BROACH CUTTERS 등이다.

또한 고객만족을 높이기 위해 호브 및 기어이론 강의 등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회사 내 활발한 협업 지원도 하고 있다.


2013 한국산업대전

 

이강은 기자 vitamin@daar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