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제품/일반산업기계

심야보일러,보일러,태양열보일러-신제품[새한전기에너지]


매물분류 : 일반산업기계 > 보일러,심야전기보일러
매물번호 : 205572
제조일자 : 2010
제조사 :   귀뚜라미
기본사양 : HOT 2000
매물상태 : 신제품
판매금액:  협의

업체정보 클릭

                        

상세정보

 
 
신속하고 완벽한 서비스
귀뚜라미는 30년동안 오직 보일러만 만들어온 보일러 전문회사로서 전국 어디서나 1시간내 완벽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는 350여개의 영업소가 있습니다.

귀뚜라미만의 신기술 팽창탱크(디럭스형)와 자동 급수장치
보일러내 물이 데워질 때 늘어나고 식을 때 줄어드는 수축팽창은 사람의 호흡과 같이 매우 중한 기능입니다. 귀뚜라미 전기보일러 전면좌우에 부착된 2개의 팽창탱크와 자동 급수장치는 귀뚜라미의 세계적인 발명특허 기술입니다.

우레탄 발포 기술에 의한 보온의 지속성
전기보일러의 생명은 단열입니다. 밤시간에 데워진 물을 보온병 이상으로 보온시키는 우레탄 발포 기술은 귀뚜라미만의 자랑입니다.

HOT-2000 최첨단 전자두뇌
방안에 부착되는 실내 자동장치 HOT-2000은 보일러내 축열온도 표시기능 및 실내온도 조절기능과 예약, 자기진단기능까지도 정밀하게 조절할 수 있는 최첨단 전자두뇌입니다.

다양한 모델
보일러 설치가 공간이 좁은 곳에는 사각모델, 넓은 곳에는 원형모델을 선택하실 수 있으며 난방 평수에 따라 1,000리터에서 2,700리터까지 다양하실 수 있는 6가지 모델이 있습니다.

 
 

열전도가 가장 빠른 동관을 사용하여 온도감지 속도가 빠르고 정확
합니다.


마이크로 칩이 내장된 보일러의 두뇌격인 전자자동장치는 온도조절기능 등 다양한 기능들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보일러내에 물이 부족하면 자동급수시키는 전자감응 자동급수장치
입니다.


보일러내 압력이 전혀 없는 개방형 팽창탱크는 자동공기 배출기능, 자동물보충기능 등 귀뚜라미의 세계적인 기술입니다. (디럭스형)


보일러 운전시 팽창수축 및 충격완화와 운반시 손잡이 기능을 가진 강하고 튼튼한 강철 후레임을 장착하였습니다.


보온병과 같이 완벽한 우레탄발포 제품입니다.
 
 
 
간접가열식
귀뚜라미 전기온수기는 간접가열식(열교환방식)으로 냉수가 스텐파이프 속을 통과하면서 가열되므로 직접 가열식인 재래식 수입품이나 재래식 국내 온수기들의 문제점인 내부부식, 녹물발생, 수압에 의한 탱크파열 등의 하자가 없는 제품입니다.

최상의 단열효과
전기온수기의 생명은 단열입니다.
밤시간에 데워진 물을 보온병 이상으로 보온시키는 우레탄 발포 기술은 귀뚜라미의 자랑입니다.

세계에서 인정한 팽창탱크와 자동 급수장치
온수기내 물이 데워질 때 늘어나고, 식을 때 줄어드는 수축 팽창은 사람의 호홉과 같이 매우 중요한 기능입니다. 귀뚜라미 전기온수기의 팽창탱크와 자동 급수장치는 귀뚜라미의 세계적인 발명특허 기술입니다.



간접가열식 구조 직접가열식 구조
탱크내 압력상승은 팽창탱크로 토출되므로 안전변이 필요없으며 직수압 사용시 감압변을 사용하여 온수압을 줄여 사용하는게 좋다.
수도압력과 팽창압력이 탱크내에 온도상승으로 안전변으로 에어가 토출될 수 있으며 평창탱크가 필요없다.
직접 가열식보다 다같은 양의 온수기라도 더운물이 적게 나올 수 있다.
탱크설치전 직수압이 2kgf/cm²이상 일시 감압변을 설치해야 한다.
탱크내압 시험 21kgf/cm² 안전변 10kgf/cm²